l 정보통신l 미디어l 디바이스l 인터넷.보안l 여의도안테나l IT유관기관에서는l 인사.부음.이모저모l IT세상언저리l 기자수첩l 컬럼l 인터뷰l 게임l 애플리케이션l IT세상 카툰
편집  2017.12.12 [11:15]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인터넷신문윤리강령
기사제보
HOME > 인터넷.보안 >
소비자와 제휴점 모두 삶을 지원하다!
야놀자 ‘3만원 무한쿠폰’, 소비자와 제휴점 모두 웃다
 
김현우 기자

야놀자(대표 이수진)‘3만원 무한 쿠폰 캠페인을 통해 여름 휴가철 고객과 제휴점 모두에게 괄목할만한 혜택을 전달했다 12일 밝혔다.

 

‘3만원 무한쿠폰은 호텔, 펜션 등 숙소 유형에 상관 없이 3회 예약 시 3만원 쿠폰세트를 무조건 지급하는 이벤트다. 자체 분석결과, 7 1일부터 109일까지 3회 이상 구매자가 전체 구매건수 중 56%를 차지했다. 재구매율이 높아지면서 매출 향상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숙소 유형에 상관 없이 혜택을 제공하면서 호텔 및 펜션 예약률이 이전 3개월 대비 3배 증가했다.

 

이외에도 무한쿠폰을 발급받은 회원이 1인당 평균 2회 이상 쿠폰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나 지속적인 숙소 이용을 통한 제휴점의 객실 판매 증가에도 기여한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수요가 많고, 숙박요금이 상승하는 여름 성수기와 10월 황금연휴에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해 숙박비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는 점에서 호평 받고 있다.

 

이번 성과는 마케팅놀이를 접목,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목표의식을 부여한 전략이 주효했다. 숙소 1회 예약 시마다 3단계의 게이지 바가 올라가는 게임 요소를 배치했으며, 3번 이용을 조기 달성한 회원에게 야놀자의 브랜드 굿즈인 -잇템(에어베드)’을 증정하는 등,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특히, ‘-잇템증정 이벤트는 온라인에서 2,600건의 가까운 댓글과 공유가 이뤄졌으며, 실제 15,000명 이상이 참여,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야놀자는 올해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 보다 많은 고객과 제휴점들이 겨울 성수기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나를 위한 삶’ 2차 영상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여행을 통한 쉼을 응원하며 쿠폰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야놀자 조세원 마케팅 총괄 상무는 고객들과 제휴점주 분들의 많은 성원과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기에 실질적인 혜택으로 돌려드릴 수 있었다, “앞으로도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브랜드 미션에 따라 고객과 제휴점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10/12 [10:37]  최종편집: ⓒ it타임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방글라데시 기가 아일랜드에서 IT 나눠요
최근 많이 본 기사
  이용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인터넷신문윤리강령광고/제휴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등록연월일 : 2005년 11월 9일 발행인 / 편집인 : 김관오
서울시 중구 장충동 1가 26-16 지혜빌딩 6층 Tel.(02)2273-0418 Fax.(02)2285-0419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00875 / 통신판매업신고 : 2013-서울중구-0696 호
(주)미디어아이티타임스 사업자등록번호 114-86-6881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