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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오니아’, LMF 코리아 2017 참가
풀필먼트 경쟁력 확보 위한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
 
김현우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를 위한 통합 디지털 결제 솔루션 기업 페이오니아 오는14일부터 16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LMF 코리아 2017'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LMF 코리아(Last Mile Fulfilment Korea)는 싱가포르의 싱엑스(SingEx)가 킨텍스와 공동주최하는 전시회 및 컨퍼런스로 리테일, 이커머스, 물류, 배송업계가 한 자리에 모여 풀필먼트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을 확인하고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장이다.

 

특히, 올해 LMF 코리아 2017옴니채널 풀필먼트를 완성하다를 주제로 진행된다. 한국의 이커머스 풀필먼트 역량 강화를 위한 파트너십 구축과 한국의 동남아 시장 수출역량 강화를 위한 크로스보더(Cross Border) 이커머스 채널 구축에 대한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이에, 페이오니아는 이번 컨퍼런스에 참가해 크로스보더 시장에서 페이먼트 시스템의 중요성을 알리고, 자사의 결제 시스템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열리는 글로벌 셀러 세미나 후원을 통해 해외진출을 준비하는 국내의 크로스보더 셀러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페이오니아는 국가간에 이루어지는 크로스보더 결제를 도와주는 글로벌 결제 솔루션으로, 기업 및 각 분야 전문 프리랜서 또는 온라인 셀러들이 해외의 다양한 국가에서 다양한 통화의 결제에 대한 걱정 없이 글로벌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페이오니아의 아태지역 대표 패트릭 드 쿠르시(Patrick de Courcy) 페이오니아의 목표는 전세계 어디서나 기업의 비즈니스를 지원하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창출함으로써 크로스보더 비즈니스 수행의 마찰을 줄이는 것이라며 이라며 한국의 중소기업에게 안정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해외진출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7/09/12 [11:08]  최종편집: ⓒ it타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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