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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테오 코리아, 고민호 신임 대표 선임
 
it타임스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를 선도하는 크리테오가 한국지사의신임 대표로 고민호 대표를 임명했다. 이번에 임명된 고민호 대표는 향후 크리테오 코리아의 비즈니스 전략을제시함은 물론 GS Shop, 인터파크투어(InterparkTour), 칸투칸(Kantukan) 등의 전자상거래 업체와 국내 온라인 여행사 등을 고객으로확보하고 있는 크리테오의 고객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시킬 예정이다.

 

크리테오 북아시아 총괄 책임자인 그레이스 프롬(Grace Fromm)한국의 경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디지털은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이고, 여러 기기에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한 쇼핑이 활성화 되어있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성장이 기대되는 시장 중 하나라며 고민호대표의 영업 및 마케팅 분야의 전문성이 크리테오 코리아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민호대표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다각적이고 세밀화된 시장전략이 크리테오 코리아의 마켓 리더십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민호 대표는 삼성,IBM, 구글 및 라인(LINE) 등에서의 영업, 비즈니스개발 및 전략 개발 경력을 쌓은 바 있다. 크리테오 입사 전, 고대표는라인에서 근무하며 중동 및 북아프리카 국가들의 신흥 시장 개발을 주도했고, 대만 지사에서는 모바일 광고사업을 담당했다.

 

크리테오 코리아 고민호 대표는 사람들의 일상 생활이 모바일로 이동함에 따라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이 기업의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가되고 있다. 크리테오는 한국의 광고주 및 매체사의 마케팅 및 수익 창출 목표 달성을 지원하고, 최고 성능의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07/10 [10:08]  최종편집: ⓒ it타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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