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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체크인머니’로 단골고객 만들다!
숙박전용 멤버십 서비스 ‘체크인머니’ 출시
매출관리 제공하는 숙박전용 멤버십 솔루션
 
김현우 기자

야놀자(대표 이수진)매장 마케팅 솔루션 기업 스포카(공동대표 손성훈, 최재승)와 손잡고 숙박업소 전용 멤버십 서비스 ‘체크인머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체크인머니’는 태블릿 기반의 멤버십 서비스로, 맞춤형 SNS 타깃 광고도 진행할 수 있는 숙박전용 플랫폼이다. 기존 자사 일부 제휴점과 프랜차이즈를 통해 시범테스트를 거쳤으며, 호텔,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업체 전체로 확장한다

 

고객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숙박업체에 설치된 태블릿에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률은 숙박업소에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누적 포인트는 고객이 해당 숙박업소를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쇼룸기능을 활용해 입실 전 객실 상세 이미지를 미리 확인하고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숙박업소는 고객분석을 통한 매출관리 등 숙박업소 고객관리의 핵심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용해 숙박업체 주변 상권 이용고객에 자연스럽게 노출돼 기존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신규 고객 유치도 가능하다.

 

스포카 최재승 대표는 "숙박 시장 선두업체인 야놀자와 체크인머니를 선보인 것은 사업적 의의가 크다면서, “체크인머니를 접하는 고객들의 사용자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야놀자 김종윤 좋은숙박연구소 총괄 부대표는 체크인머니는 현장결제 고객들의 간편한 포인트 적립을 도울 뿐만 아니라 숙박업주들의 효과적인 매장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서비스로 숙박업주 및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7/05/16 [15:43]  최종편집: ⓒ it타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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