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정보통신l 미디어l 디바이스l 인터넷.보안l 여의도안테나l IT유관기관에서는l 인사.부음.이모저모l IT세상언저리l 기자수첩l 컬럼l 인터뷰l 게임l 애플리케이션l IT세상 카툰
편집  2017.06.29 [05:03]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인터넷신문윤리강령
기사제보
HOME > 인터넷.보안 >
야놀자, 호텔 프런트 마스터 과정 오픈
숙박업 종사자 대상 직무 향상 교육 프로그램
업무시 필요한 내용•사례 기반 대처 방안 공유
 
이수진 기자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숙박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호텔 프런트 마스터 과정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객실관리 마스터 과정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과정은 야놀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직무 전문성 향상 프로그램 중 일환으로, 이달 29(), 30() 양일간 진행된다. 그 동안 야놀자가 쌓아온 숙박업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런트 업무와 관련된 꼭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프런트 부문의 기본 업무 내용 및 사례를 중심으로 실제 프런트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의 대처 방안 등을 공유한다. 특히, 고객 서비스, 재방문 제고법, 위법 사항 판단 및 대처/예방법 등 실질적 노하우를 전수해 단기간에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신청은 오는 27()까지 야놀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ynjedu.co.kr)나 유선 전화(1644-7916)로 하면 되며, 선착순 20명 마감이다. 야놀자 제휴점 관계자일 경우 수강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야놀자 평생교육원 김태현 원장은 양질의 서비스, 청결 등 고객을 대하는 직원들의 전문성이 좋은 숙박시설을 결정짓는 중요 요소인 만큼 이들의 직무 향상을 위한 과정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숙박업 종사자 대상의 다양한 교육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산하고 업계 발전을 이끄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03/20 [10:03]  최종편집: ⓒ it타임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청춘해’로 청춘의 배터리 충전하세요!
최근 많이 본 기사
  이용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인터넷신문윤리강령광고/제휴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등록연월일 : 2005년 11월 9일 발행인 / 편집인 : 김관오
서울시 중구 장충동 1가 26-16 지혜빌딩 6층 Tel.(02)2273-0418 Fax.(02)2285-0419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00875 / 통신판매업신고 : 2013-서울중구-0696 호
(주)미디어아이티타임스 사업자등록번호 114-86-68813 All rights reserved.